한국은 연료 교체가 필요합니다

한국의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국가의 대기 질에 대한 오염의 압도적인 영향을 막기 위해 산업에 대한 정부의 개입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1990년대 후반, 한국의 산업은 모든 수단을 동원해 경제성장을 촉진시키려는 노력으로 인해 환경이 위험에 빠졌습니다. 결과적으로 대기 중으로 방출되는 엄청난 양의 미립자와 탄소 배출을 염두에 두지 않은 채 산업계는 높은 기어비로 전환했습니다. 최근 정부의 통제는 이러한 노력을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산업별 탄소 및 이산화황 배출량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불행하게도 한국은 경제성장과 번영으로 수백만 대의 자동차를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게 되었으며 배기가스 배출량은 이제 10년 전 산업체가 초래한 환경적 영향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이 나라의 자동차에서 배출되는 입자상 물질(검댕, 탄소, 황 등)의 총량은 매년 160만 미터톤으로 추산됩니다. 전국에 제품을 유통하는 대형 시내버스와 상업용 차량과 같은 운송 차량은 도로 위를 운행하는 전체 차량의 10% 미만을 차지하지만 이러한 유해한 배출량의 무려 40%를 한국의 공기로 배출합니다. 이러한 다량의 미세먼지는 특히 서울과 같은 대도시에서 한국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칩니다. 서울은 매일 도시의 거리를 휩쓸고 있는 수십만 대의 자동차에 대한 정부의 규제 통제 부족의 직접적인 결과로 호흡기 질환의 사례가 만연한 것을 보았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의 연구 권고와 제안에 힘입어 서울시와 한국 정부는 이러한 오염 경향을 억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국 정부는 보다 친환경적인 에너지 사용에 대한 대구오피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운송 회사를 위한 새로운 대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팀은 우리 국민이 숨쉬는 공기를 정화하는 노력에 압축천연가스(CNG)가 발휘할 수 있는 압도적인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해왔다.

CNG는 휘발유보다 더 깨끗하게 연소되고 기름 사용량이 적으며 기존 휘발유 엔진에 비해 미립자 양의 일부를 공기 중으로 방출하여 더 깨끗한 환경을 촉진합니다. 정부는 현재 디젤 동력 버스를 대체하기 위해 20,000대 이상의 CNG 버스 대체를 촉진하기 위해 개인 운송 업체에 세금 감면 및 인센티브를 제공했습니다. 자동차의 허용 가능한 배출량에 대한 더 엄격한 통제를 시행함으로써 한국은 더 깨끗한 공기를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석유 회사는 모든 시민이 숨쉬는 공기를 더 건강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더 친환경적이고 깨끗한 버스를 운행하는 데 필요한 깨끗한 연소 CNG로 석유를 정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