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TV와 위성 TV 산업은 모든 스포츠의 팬을 위한 흥미진진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일요일에 좋아하는 모든 NFL 경기를 시청하거나 지역 스포츠 팀을 따라잡을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위성 TV를 사용하면 계절 및 정규 스포츠 프로그램을 위한 최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므로 어떤 활동도 놓칠 필요가 없습니다. 위성 텔레비전은 대부분의 스포츠 프로그램 옵션과 원하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NFL 팬들은 NFL Sunday Ticket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것은 200개의 NFL 게임에 대한 시즌 패스와 같으며 집에서 편안하게 모든 골대를 잡을 수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 선택은 어떤 게임을 라이브로 볼 것인지, 어떤 게임을 DVR에 녹화하여 나중에 볼 것인지입니다. 다시는 경기를 놓치거나 모든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스포츠 바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위성 텔레비전은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NFL 경기를 앞줄 좌석에 제공합니다.

농구 팬들은 또한 많은 시청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NBA를 선호하든 대학 농구를 선호하든 상관없이 모든 액션을 위해 중앙 코트에 있게 하는 프로그래밍 패키지가 있습니다. 스포츠중계 NBA League Pass를 사용하면 지역 외부에서 매주 40개의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위치에 관계없이 좋아하는 모든 팀과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Mega March Madness를 사용하면 이 흥미진진한 토너먼트에서 단 한 번의 대학 매치업도 놓칠 필요가 없습니다. 토너먼트의 지역 보도에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위성 TV의 스포츠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범위와 가장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스포츠 팬은 자신이 좋아하는 스포츠를 충분히 즐길 수 없으며 위성 프로그래밍 패키지를 통해 보고 싶은 경기나 경기를 놓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생중계 및 특별 이벤트도 제공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완성합니다.

축구와 크리켓과 같은 국제 스포츠의 팬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위성 텔레비전은 전 세계 곳곳에서 생중계됩니다. 위성 텔레비전은 유럽 스포츠의 팬들이 여전히 좋아하는 축구와 럭비 팀을 팔로우하고 어떤 경기도 놓치지 않도록 하는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Setanta Sports는 축구와 럭비뿐만 아니라 대륙의 다른 스포츠 이벤트를 포함한 광범위한 유럽 스포츠를 제공합니다. 케이블은 이런 종류의 액세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국제 스포츠 팬은 유럽에 있지 않으면 볼 수 없는 게임에 액세스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위성 텔레비전은 또한 지역 스포츠 중계 및 전문 채널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지역 대학 팀, 남녀 농구, 스페인어 스포츠 방송, 사냥 및 낚시와 같은 야외 스포츠에 중점을 둔 야외 채널까지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모든 줄무늬와 언어의 열광자들은 그들에게 맞는 프로그래밍의 가용성을 좋아할 것입니다.

위성 텔레비전은 스포츠 시청자들에게 위성 텔레비전에 독점적이고 경쟁력 있는 가격의 프로그래밍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청자는 패키지의 일부로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고 게임이나 이벤트를 놓치지 않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포츠 팬은 위성 TV를 통해 품질과 스릴을 기대하고 즐길 수 있는 양질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진정한 고향을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