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폴리탄 시카고의 자연과의 교감

오늘날 대부분의 도시와 마찬가지로 시카고는 미국에서 가장 높은 마천루의 고향이자 발상지인 분주한 대도시입니다. 진보는 단순히 놀라움을 금할 수 없으며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강철과 콘크리트 세계에서 말 그대로 장미를 멈추고 냄새를 맡는 것을 어려워하고 있습니다.

운 좋게도 시카고에는 도시화된 도시 속에서도 시카고 동식물이 번성할 수 있는 휴식을 제공함으로써 인간과 자연 사이의 관계에서 여전히 균형을 유지하는 작은 포켓 가든과 온실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이 모든 것이 일년 내내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열려 있기 때문에 비용을 지불할 필요조차 없다는 것입니다.

Garfield Park and Conservatory는 건물의 단색 보기에 대한 환영의 탈출구입니다. 온실에는 호기심 많은 방문객에게 다양한 종의 식물을 제공하는 여러 전시실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관엽식물의 거주지인 Aroid House가 있습니다. 가장 작은 종부터 가장 큰 종까지 다양한 꽃이 만발한 선인장과 꽃이 피지 않는 선인장 컬렉션이 있는 데저트 하우스도 있습니다. Fern Room에는 선사 시대 시카고의 느낌을 발산하는 다양한 식물 컬렉션이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식물 중 하나인 Cycad가 있습니다.

단지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부산달리기  온실의 다양한 정원을 거닐며 몸을 상쾌하게 하고 눈을 쉴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른 정원은 일년 중 다른 부분에서 열립니다. 유용한 전시나 도시 농업, 퇴비화 및 도시 경관 정원 가꾸기를 제공하는 시범 정원은 5월 1일부터 11월 1일까지 열려 있습니다. 프랑스 지베르니에 있는 프랑스 인상파 화가의 정원을 복제한 모네 정원도 마찬가지입니다. 새로운 기능인 City Garden은 연중 내내 열립니다.

같은 이름의 자체 온실이 있는 호화로운 링컨 공원에서 사람과 볼거리가 하나로 합쳐집니다. 온실에는 다양한 열대 식물과 양치류가 있으며 Palm House, Fern Room, Orchid House 및 Show House와 같은 4개의 전시관이 있습니다. 링컨 공원은 또한 미어캣, 곰, 사슴과 같은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는 공개적으로 개방된 링컨 동물원의 본거지입니다. 또한 어린이들이 돼지, 말, 소와 같은 가축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있습니다. Lincoln Park Lagoon의 보트나 카약을 타고 상쾌한 기분을 만끽하면 공원 전체와 이 지역의 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시카고 저렴한 항공편의 출현으로 가장 멀리 떨어진 방문객도 비행기를 통해 도시에 접근할 수 있게 되면서 온실 및 기타 꽃밭은 혹독한 겨울에도 시카고의 식물을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시카고를 오가는 저렴한 항공편은 도시에서 가까운 3개의 공항을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공항은 오헤어 국제공항이며, 그 다음이 록포드 공항과 밀워키 공항입니다. 잠재적인 휴가 여행자는 인접 공항에서 가능한 모든 항공편을 확인하여 항공료를 절약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록포드 또는 밀워키를 통해 들러 도시로 가는 버스나 차를 타는 것이 더 쉬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켓 가든은 도시의 소모적인 속도 속에서 보다 여유롭고 단순한 생활 방식을 상기시킵니다. 휴가객이나 현지인은 항상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장미를 멈추고 냄새를 맡는 것은 그 자체로 우선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이것은 일상적인 시카고 거주자에게도 더 건강하고 행복한 휴가를 만들 것입니다. 도시가 당신을 삼키게 두지 마십시오.